KC대학교 SG혁신관 개관식 열려

10월7일(월) KC대학교 SG혁신관 SG 라운지 앞

총장, 교수, 학생회 대표 등 많은 인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관식 열려

입력시간 : 2019-10-07 12:50:48 , 최종수정 : 2019-10-07 12:51:23, 이득규 기자

서울 강서구에 소재한 KC대학교(총장 이길형)는 10월7일 본교 내 SG혁신관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 대학은 교육부가 실시한 대학기본역량진단에서 자율개선대학으로 선점됨에 따라 교육부로부터 3년간 40여 원을 지원받게 되었다. 대학은 지원받은 예산을 교육인프라 및 시설개선 등에 중점적으로 투자하고 있으며, 이번에 개관하게 된 SG혁신관도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다. SG혁신관은 학생들이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공간으로 학생들이 창의적 사고를 키울 수 있도록 조성된 공간이다.

이길형 총장은 인사말에서 이번 SG혁신관을 계기로 학생들 눈높이에서 보다 나은 대학환경이 조성될 수 있도록 앞장 설 것이며, 앞으로 KC대학교가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기반을 조성하는데 헌신하겠다고 말했다. SG혁신관에 대한 학생들의 반응도 긍정적이었으며, 현재 이 대학 4학년에 재학중인 한 학생은 해마다 대학이 발전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SG혁신관 개관을 계기로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대학의 모습이 그려진다고 기대감을 감추지 않았다.

[개관식 인사말을 하는 KC대학교 이길형총장]


  ​

Copyrights ⓒ 아트글로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득규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소상공인연합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