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열 작가 작품1 {Ha, Jung-Yul)

Ha, Jung-Yul / Artist 하정열 작가 작품1

입력시간 : 2019-04-28 11:18:28 , 최종수정 : 2019-04-28 11:37:34, 월아트뉴스 기자


하 정열(河 正烈, JungYul Ha)



나는 화가이며 시인이다나는 꿈을 꾸는 사람이다. 화가로서 꿈은 동양과 서양의 사상과 물질을 우리의 멋과 예술세계에 접목시켜 화합과 통섭의 새로운 질서를 만들어 가는 독창적인 예술가로서 길을 가는 것이다.


 나는 그림을 통해 꿈을 말하고 싶다. 꿈을 함께 나누면 소통이 되고 현실이 된다나는 자연을 사랑한다. 해와 달과 별을 노래하고, 산하와 들풀과도 이야기하며 산다그들이 말하고 싶은 것을 맛깔스런 색감으로 전달하고 싶다.


나는 보람과 행복을 느끼면서도 고뇌하며 산다. 삶이 주는 다양한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다. ‘늘 푸른 삶이 주제가 된 연유이다.

나는 보람과 행복을 느끼면서도 고뇌하며 산다. 삶이 주는 다양한 느낌을 그림으로 표현하고 싶다. ‘늘 푸른 삶이 주제가 된 연유이다.

 


나는 조국에 혼과 사상의 뿌리를 내리고, 또 다른 뿌리인 서양과의 만남을 추구하고 있다작품에 창의성이 필요한 이유다.


독도-밤3 116.8x80.3cm Indian Ink+Oil on Canvas

태극, 음양오행, 천지인 합일의 동양사상에 바탕을 두고 먹과 오방색을 사용해 우리의 혼을 되살리고, 유화물감과의 혼합을 통해 인본 중시의 자유주의의 기풍과 결합하고 싶다.


나는 한없이 부족하다. 더욱 정진하여 아름다운 자연과 삶의 이야기를 보다 독창적인 방법으로 풀어놓고 싶다.




[월아트뉴스 편집국 지형열]



Copyrights ⓒ 아트글로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월아트뉴스기자 뉴스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