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이통, 무선으로 충전하는 분실 방지 스마트 여권 지갑 출시

스마트 여권 지갑으로 도난과 분실 방지

출처: 헤이통

입력시간 : 2018-02-10 19:21:21 , 알파뉴스 기자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1월 25일 -- 헤이통이 무선으로 충전하는 분실 방지 스마트 여권 지갑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해외 여행객이 2200만명을 넘어서고 있는 가운데 국내 여권 소지자의 분실 수가 매년 수천명에 달하고 있고, 이를 악용한 각종 범죄에 연루되고 있다. 

헤이통이 출시한 스마트 여권 지갑은 여권 케이스와 스마트폰을 연동해 분실과 도난을 예방하는 시스템이다. 별도로 분실 방지 기기를 부착하는 것이 아니고, 지갑에 초소형 일체형 전자기기를 부착하고 스마트폰과 연동하여 분실과 도난을 예방할 수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최초로 일반 스마트폰용 무선충전기로 충전할 수 있는 기능까지 넣어서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한 번 충전하면 최대 6개월간 사용할 수 있고, 여행 가기 전에 2시간만 충전하면 6개월간은 배터리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도난 방지 모드가 있어서 지갑과 핸드폰이 2~5m 거리가 떨어지면 도난으로 인식해서 양쪽에서 알람이 매우 큰 소리로 울린다. 

헤이통은 이번 제품을 국내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인 와디즈를 통해 공식 출시했으며, 이번 출시의 성공을 위해 이태리 천연 베지터블 가죽을 사용하여 30년 이상 국내 가죽장인들과 협업한 디자인을 한정판 보상으로 제공한다. 

헤이통 개요 

헤이통은 2016년 8월 설립됐으며, 패션과 IT 그리고 웨어러블 모바일 디바이스에 관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보유한 특허를 이용하여 IT와 패션을 융합한 제품을 론칭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heytong.com
언론 연락처

헤이통 
경영진원팀 
정태식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Copyrights ⓒ 아트글로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알파뉴스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얼리어답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